검색

광고

YK동그라미, 은평구서 프리미엄 산모교실 Mom-Dain 개최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 레피리움 은평지점 오픈 기념 산모교실 진행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18-11-09 [10:24]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 레피리움 은평지점 오픈 기념 산모교실 진행

상품소개 시간 없애고 실질적 유아교육 및 수유 교육법으로 구성돼

 

국내 최대 규모 산후조리원 직접 운영기업인 YK동그라미가 프리미엄 산모교실 ‘Mom-Dain’을 오는 12월4일 은평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YK동그라미 레피리움 은평지점 오픈을 기념해 열리는 것이다.

 

YK동그라미는 9일 프리미엄 산모교실 ‘Mom-Dain’을 개최한다고 밝히며 이번 행사는 상업적인 상품 소개 시간을 없애고 산모들에게 유익한 유아 교육 및 수유 교육법 등으로 구성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Mom-Dain은 이번 산모교실을 위해 YK동그라미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브랜드로, 엄마를 뜻하는 단어인 ‘MOM’ 과 사교파티를 뜻하는 불어인 ‘Mondain’을 결합해 ‘산모만을 위한 특별한 모임’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 YK동그라미가 주최하는 프리미엄 산모교실 ‘Mom-Dain’포스터. (사진제공=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 

 

YK동그라미는 Mom-Dain 개최를 기념해 100명의 참가 산모를 위한 유아 화장품, 천연 비누, 유아용품 패키지 등 10만원 상당의 전체증정 선물을 준비하고, 동시에 유모차‧카시트‧화장품 패키지 등 300만원 상당의 추첨경품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YK동그라미 김영광 대표는 “그동안 다양한 산모교실에 참가했던 경험을 토대로, 산모들에게 진심으로 다가가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특별하고 차별화 된 산모교실을 기획했다”며 “이번 Mom-Dain의 성공적인 개최로 지속적이고 연속적인 Mom-Dain만의 산모교실 콘텐츠를 개최해 명품 산모교실 브랜드로 가꾸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는 12월에 신규 오픈하는 최고급 브랜드인 레피리움 은평지점을 타겟으로, 은평구와 그 일대 산모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레피리움 은평지점을 테마로 한 즐거운 산모교실을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동그라미 Mom-Dain’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11월12일까지 진행되며, YK동그라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페이스북, 본사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13일부터는 추첨제로 참석자를 선별하는 본예약이 개시될 예정이다.

 

한편, YK동그라미는 20여년 간 산후조리원 사업을 영위해 온 산후조리원 직접운영 전문 기업으로 2018년 현재 30여개소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법인형 산후조리원 브랜드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