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싼타페 10만대 판매 돌파… 현대차, 고객 감사 이벤트

총 10만 101명에게 경품 증정, 렌탈 시승 기회 확대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19-02-11

연간 10만대 판매 ‘SUV 최초

상반기 내내 렌탈 시승 이어져

 

현대자동차의 싼타페가 SUV 중 처음으로 내수 연간 판매량 10만 대를 넘어섰다. 현대차는 이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오는 430일까지 싼타페 10만 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등에게는 싼타페 2.0 디젤 모던(1)을 증정하고, 50명씩 총 100명에게 LG전자 공기청정기 또는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0만 명에게는 캔커피와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현대자동차가 오는 4월 30일까지 ‘싼타페 10만 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지난해 내수시장에서 10만 대 이상이 판매고를 올린 싼타페는 SUV 최초로 ‘10만 대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 덕분에 싼타페가 연간 10만 대 판매라는 진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올해에도 국민 SUV 싼타페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해당 날짜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 내 QR 코드 검색, 카마스터 태블릿PC로 견적 내기, 시승센터에서 시승차 체험의 4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싼타페를 경품으로 받을 행운의 주인공은 53일 발표되며 그 외 당첨자는 이달 15일부터 53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발표된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부터 5차수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렌탈 시승 이벤트를 18차수로 대폭 확대했다. 모두 720명에게 싼타페를 무료로 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차수별 응모기간은 현대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