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대림산업, 감일동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분양

최고 29층, 6개동, 아파트 77·84㎡ 866세대 공급, 합리적 분양가로 주목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4-19

최고 29층, 6개동, 아파트 77·84㎡ 866세대 공급, 합리적 분양가로 주목

하남 감일지구 내에서도 송파, 위례 맞닿은 서울 최인접 생활권

 

대림산업이 4월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공공주택지구 B9블록에서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을 분양한다.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지산 최고 29층, 6개 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면적 77㎡, 84㎡, 866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주택형(㎡)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77A 169세대, ▲77B 163세대, ▲84A 531세대, ▲84B 3세대로 모든 가구를 중소형으로 설계했다. 

 

이번에 분양하는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하남시 주거권역에 위치한 어느 곳보다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실제로 단지와 도로 하나 사이를 두고 송파구와 맞닿아 있으며, 직선거리로 3㎞ 이내에 올림픽 공원이 위치했을 정도로 서울과 가까운 위치를 자랑한다. 여기에 단지 앞으로 감일남로가 위치해있으며, 단지 3면으로 감일지구 주요 간선도로가 조성될 예정이다. 

 

▲ 대림산업이 4월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공공주택지구 B9블록에서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을 분양한다. (사진제공=대림산업)  

 

또한 판교, 하남 등 인근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도 위치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며, 지난해 12월 정부는 3기 수도권 신도시 계획 발표와 함께 공개한 교통 대책에 포함된 3호선 연장선이 감일지구를 지날 예정이다. 해당 노선이 개통되면 수서역까지 10분 대로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감일지구의 중심 생활권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감일지구에 조성되는 중심상업지구(예정)가 400m 내 위치해 있다. 대형 쇼핑몰도 가깝다.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각각 차량으로 20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 뒤에는 천마산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감일지구의 시그니처 타운에 걸맞은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과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HOUSE'가 최초 적용되는 단지다. ‘C2 HOUSE'는 대림산업이 오랜 기간 동안 변화하는 주거 트렌드에 따른 고객 생활 패턴 분석을 통해 인테리어 스타일, 구조, 설계까지 통합적으로 차별화한 e편한세상의 새로운 주거플랫폼이다.

 

‘C2 HOUSE'는 구조 벽체를 최소화한 좀 더 적극적인 가변형 구조로 설계되어, 고객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조 변경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집안 연출이 가능하도록 어떠한 스타일에도 배경이 되어주는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생활에 최적화된 동선 구현과 수납의 극대화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사진제공=대림산업)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응하기 위해 e편한세상이 최로로 선보이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e편한세상은 공기청정기만으로는 미세먼지만 걸러줄 뿐, 휘발성 유기화합물, 이산화탄소 등은 배출이 안 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환기와 공기청정이 같이 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 이를 통합 공기질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단지 입구부터 세내 내부까지 고객이 생활하는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개념의 시스템으로, 외부의 미세먼지 저감 식재를 비롯해 미세먼지 신호등, 동 출입구의 에어커튼, 실내 놀이터 등이 마련되며, 공용 커뮤니티 시설에도 실내 통합 환경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공기 질이 관리되는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감일지구 내 아파트 가운데 서울 최인접 입지와 교통∙생활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며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감일지구의 시그니처 타운으로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택전시관은 하남문화예술회관 인근에 조성되며, 이번 주택전시관에는 e편한세상의 혁신적인 신규 주거 플랫폼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체험존 및 VR 체험존, 유아동반 전용 상담석 등 기존과 변화된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