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J트러스트 그룹, 유기견 예능 ‘그랜드부다 개스트’ 제작 지원

다양한 에피소드 통해 브랜드 로고·공식 캐릭터 쩜피프렌즈 노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5-30 [09:38]

다양한 에피소드 통해 브랜드 로고·공식 캐릭터 쩜피프렌즈 노출

유기견 입양 지원으로 상생가치 전달하려는 J트러스트 그룹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이 유기견 예능 프로그램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이를 통해 J트러스트 그룹은 그룹 브랜드 로고와 공식 캐릭터 ‘쩜피프렌즈’를 노출하고 프로그램 속 반려견들이 ‘JT왕왕콘테스트’에 참여하는 에피소드 내용도 소개할 예정이다.

 

J트러스트 그룹은 JTBC2 유기견 예능 프로그램인 ‘그랜드 부다개스트’를 제작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6월 3일 첫 방영되는 ‘그랜드 부다개스트’는 반려견만이 머무를 수 있는 가상의 호텔에 몸과 마음의 상처를 입은 유기견들이 생활하며, 평생 함께할 가족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안정환, 토니안, 아이콘의 비아이(B.I), 공원소녀의 레나 등 주요 출연진이 직접 유기견을 돌볼 예정이며, 반려동물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양 절차를 돕는다.

 

▲ J트러스트 그룹은 JTBC2 유기견 예능 프로그램인 ‘그랜드 부다개스트’를 제작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J트러스트 그룹) 

 

지난 2016년부터 반려견 마케팅을 활발히 이어온 J트러스트 그룹은 이번 유기견 예능 프로그램 제작 지원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그룹이 추구하는 상생의 가치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만나 행복을 찾는 과정을 통해 J 트러스트그룹이 전하고자하는 ‘상생하는 기업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캐피탈·저축은행 계열사를 통한 서민금융 지원 등 다양한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J트러스트 그룹은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담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서민에게 힘이 되는 저축은행’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젊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제작 지원을 2년 연속 진행했으며, 올해 4회를 맞는 JT왕왕콘테스트는 J트러스트 그룹의 대표 반려견 마케팅 활동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식 캐릭터 ‘쩜피 및 쩜피프랜즈’ 이모티콘 판매 수익금을 ‘동물매개치료 봉사활동 후원금’으로 전달하기도 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유기견 관련기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