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일동제약, 직장인 위해 ‘비타민드링크’ 나눔 이벤트

패스트파이브와 손잡고 17개 지점서 직장인들에게 음료 나눔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19-06-24 [14:38]

패스트파이브와 손잡고 17개 지점서 직장인들에게 음료 나눔
아로골드 시리즈 및 유어스 스파클링 요구르트 증정키로


일동제약이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음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자사 아로골드 시리즈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패스트파이브는 벤처 등 다양한 기업들을 위해 업무공간을 임대·제공하는 국내 오피스 공유 사업 회사다. 일동제약은 이번에 패스트파이브와 손을 잡고 서울시 내 패스트파이브 17개 전 지점에서 일동제약 ‘아로골드 시리즈’와 GS25의 ‘유어스 스파클링 요구르트’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 일동제약은 서울시 패스트파이브 17개 지점에서 음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일동제약) 

 

이번에 제공되는 아로골드 시리즈는 일동제약의 비타민 드링크로 아로골드D와 아로골드Mg로 구성돼 있다. 아로골드D는 비타민D와 비타민C를 함유한 ‘햇살 비타민 음료’ 콘셉트의 음료고, 아로골드Mg는 비타민은 물론 마그네슘까지 보충할 수 있는 드링크다.

 

유어스 스파클링 요구르트는 일동제약이 공급하는 락토바실루스 람노서스 IDCC 3201(사균)이 함유된 GS25 편의점의 PB상품이다.

 

일동제약의 음료 담당 CM 강중남 대리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 여유와 활력을 드리고자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일동제약은 오는 9월까지 매월 셋째주 수요일을 ‘일동 드링크 데이’로 지정해 패스트파이브 각 지점에서 음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