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여름 휴가 시즌’…지갑 속 신용카드로 알차게 보내자

카드사, 여름 휴가철 맞아 워터파크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통한 고객 잡기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7-10 [18:14]

카드사, 여름 휴가철 맞아 워터파크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통한 고객 잡기

지갑 속 신용카드로 워터파크 50% 싸게 즐기기

우리·하나카드, 해외여행 가는 고객들 위한 이벤트 진행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찾아오면서 카드사들이 워터파크 할인과 각종 무이자 할부를 통해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시중은행들이 환율우대 혜택을 통해 휴가철 해외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면 카드사들은 국내외 여행 및 쇼핑을 계획한 고객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KB국민카드, 전국 32개 워터파크서 최대 50% 할인
  • 신한카드, 주유·숙박·면세·여행사·야식 등 10% 비용 적립
  • BC카드, 국내 19개 워터파크 최대 50% 할인
  • 현대카드, M포인트 통해 워터파크 50% 할인
  • 하나카드, 해외여행객 위한 캐시백 이벤트
  • 우리카드, 라운지멤버스 이용권 및 캐시백 이벤트

 

# KB국민카드는 8월말까지 전국 32개 워터파크에서 ‘2019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KB국민카드 고객들은 ‘오션월드’에서 이용 일자에 따라 본인 입장권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케리비안베이’의 경우 본인 입장권은 이용 일자에 따라 30~50%, 동반 1인 입장권은 10% 할인 한다.

 

# 신한카드는 8월 31일까지 바캉스·야식·워터파크 등에서 다양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행사 기간 내 주유·숙박·면세·여행사·해외이용 등 바캉스 관련 업종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심야시간(밤 10시~새벽 4시) 동안 편의점·음식점 등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야식 비용 10%를 적립한다.

 

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워터파크의 입장료를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삼성카드는 다음 달 말까지 자체 운영 중인 여행사이트 ‘삼성카드 여행’에서 여행 상품을 예약하고 자사 카드로 결제하면 100만원당 최대 7만원을 할인해준다. 또 롯데관광,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등 제휴 여행사들에서 결재금액이 300만원 이상인 이용자에게 금액에 따라 즉시 할인, 선불카드·상품권 제공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의 입장권을 성수기인 13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는 25%, 그 외 기간엔 35%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 (사진제공=BC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 BC카드는 여름을 맞아 국내 19개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리비안베이, 하이원 워터파크 현장에서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대인용 주간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반 1명 주간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김해 롯데워터파크, 일산 원마운트,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설악워터피아,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에서도 BC카드로 입장권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 현대카드도 워터파크 입장권을 M포인트로 최대 50%까지 결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나카드와 우리카드는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휴가족을 잡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먼저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해 ‘Global 4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이용 수수료 ▲해외 이용금액 할부 전환 수수료 ▲귀국 시 공항 서비스 ▲직구 항공권 발권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해외에서 카드 이용 시 발생하는 수수료 1%에 대해 캐쉬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하나 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건에 한하여 발생하는 해외 수수료 1%에 대해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을 해준다.

 

# 우리카드는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국일’을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100명씩 선정해 ‘더라운지멤버스’ 이용권(1인2매)을 지급한다. 

 

아울러 8월 말까지 해외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지정한 출국일을 기준으로 7일 동안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5천원 ▲600달러 이상은 3만원 ▲1천달러 이상은 5만원이 제공된다. 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이뤄진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