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요가아누','뱁티스트 파워요가 마스터 클래스' 진행

아사나,명상,자아탐구를 통해 자신의 한계를 넘는 변화를 경험....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민대식 객원기자
기사입력 2019-10-28 [22:24]

아사나, 명상, 자아탐구를 통해 자신의 한계를 넘는 변화를 경험

 

2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우리글로벌말라 사무처 '요가아누' 에서 '파워요가'창시자이며,'나는 왜 요가를 하는가'의 저자인 미국의 배런 뱁티스트(Baron Baptiste)가 '뱁티스트 파워요가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했다.

 

▲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요가아누 에서 진행된 '뱁티스트 파워요가 마스터 클래스'에서 '파워요가'창시자인 배런 뱁티스트가 클래스 참가자의 자세를 지도하고 있다.  © 민대식 객원기자


열정넘치는 배런 뱁티스트 의 리드로 시작된 이날 클래스는 견고하지만 편안한 아사나를 만들어 나가기와,'sthira sukham asanam'로 안정된 자세에서 비롯된 몸과 마음의 확장을 경험하며 현재의 자신보다 더 큰 존재로 변화하는 가능성을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 10년동안 한국에 뱁티스트 요가를 꾸준히 전하고 있는 우리글로벌말라 진행위원장인 우리요가 박미라 대표의 세심한 어시스트가 더해져 참가자 32명이 2시간동안 땀에흠벅 젖을만큼 에너제틱한 플로우로 연결됐다. 

 

이날 박미라 원장과 3년째 뱁티스트요가를 수련중이라고 전한 윤소영 참가자는 "실제로 뱁티스트 마스터를 만나 많은 에너지를 얻을수있어서 좋은 추억이었고 힘들지만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배런 뱁티스트는 25년 이상 사람들의 삶에 근본적이고 지속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요가 수련법과 프로그램을 개발해 왔으며, 워크숍, 책, 지도자 과정, 비영리 단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뱁티스트 요가 수련법을 나누고 있다. 요가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생활 속 활동으로 자리 잡는데 크게 공헌한 그의 프로그램은 이미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이 배우고 익히고 있다.

 

문화저널21 민대식 객원기자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