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415총선

쌍용차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G4 렉스턴 후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부상으로 제공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19-12-30

쌍용자동차가 내년 방송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플래그십 모델인 G4 렉스턴을 부상으로 후원한다. 30일 쌍용차에 따르면 미스터트롯은 12일부터 TV조선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미스터 트롯의 전작인 내일은 미스트롯은 최근 가장 많은 인기를 끈 종합편성채널 예능 프로그램이다. 우승자 송가인 씨를 비롯해 정미애·홍자 등 트로트 신예를 배출했다. ‘미스트롯2기인 미스터트롯의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쌍용차의 G4 렉스턴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 쌍용자동차가 내년 방송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플래그십 모델인 G4 렉스턴을 부상으로 후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G4 렉스턴은 여유로운 실내와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높은 안락함을 제공한다. 초고장력강으로 제작된 쿼드프레임과 9개의 에어팩, 첨단 안전기술로 안전성도 갖췄다. 특히 전동식 사이드스텝을 적용해 어린이와 노약자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차량에 오르내릴 수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플래그십 모델의 품격과 안락함, 편의성을 비롯한 감성적 가치를 풍부하게 담아낸 G4 렉스턴의 가치를 미스터트롯에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방송 일정에 맞춰 관련 내용을 온·오프라인에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선거(2020.04.02~2020.04.14) 기간 동안에는 모바일에서는 댓글쓰기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