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30일의 기적, ‘스파르타골프아카데미’ 개최

다함스포츠, 아마추어 골퍼의 꿈을 현실로…3월 6일까지 참가자 모집

가 -가 +

박명섭 기자
기사입력 2020-02-21

다함스포츠, 아마추어 골퍼의 꿈을 현실로…3월 6일까지 참가자 모집

 

2015년부터 5회의 해외 골프캠프, 년 5회 이상 숏게임 마스터클래스, 년3회 장타 스쿨 운영 등 짜임새 있는 구성의 커리큘럼으로 인기를 끈 다함스포츠가 골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점검하고 진단받는 종합솔루션 ‘2020 스파르타 골프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다함스포츠(대표 함순웅)는 오는 4월 6일 개강하는 ‘스파르타 골프아카데미’ 수강생을 3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24명 정원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얼리버드 추가혜택으로 국제요가스쿨 나디아요가 1개월 수강권이 제공된다. 

 

▲ 다함스포츠 ‘스파르타골프아카데미’레슨 현장. (사진제공=다함스포츠)


스파르타 골프아카데미’는 골프실력 향상을 위한 클럽피팅, 강한 피지컬과 멘탈의 균형,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레슨에 포커스를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1주차 주중 골프클럽피팅과 주말 오리엔테이션 및 스크리닝테스트(전원필참) △2주차 주중 골프컨디셔닝요가, 주말 골프스트레칭 및 숏게임마스터클래스 △3주차 주중  원포인트클리닉①, 주말 숏게임+장타스쿨 및 리커버리요가 △4주차 주중 원포인트클리닉②, 주말 골프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사람은 모두 다른 신장과 체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의 몸에 맞는 클럽을 찾는 것은 가장 중요한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클럽피팅은 퍼터를 제외한 모든 클럽을 체크하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클럽의 스펙을 확인해 클럽의 샤프트나 헤드, 그립 등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강한 피지컬은 안전하며 견고하고 멋진 스윙뿐만 아니라 18홀 내내 어떤 상황에서도 지치지 않는 체력에 도움이 되며, 강한 멘탈은 마음처럼 풀리지 않는 상황에서도 분노 조절능력과 집중력을 갖게 한다. 이를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요가 마스터 '나디아‘원장이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호흡, 자세, 명상의 통합 수련으로 비거리 향상, 정확한 샷, 부상예방, 꾸준한 경기력, 라운드 전후 최고의 컨디션을 만들 수 있는 골프요가클래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PGA정통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한 레슨을 진행한다. 실외 프리미엄 스튜디오 '골프에비뉴'는 실내연습장에서 스크린을 바라보며 치는 것이 아니라 날아가는 공을 보면서 트랙맨을 통한 정확한 분석값을 통해 레슨을 진행한다.

 

30일 대장정의 마무리는 실력평가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골프클럽점검, 골프를 위한 몸과 멘탈 수련 그리고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레슨을 통해 30일간 달라진 실력을 실전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USGA 룰을 적용한 18홀 토너먼트 라운드로 NO멀리건, NO컨시드 플레이로 진행된다. 

 

▲ 다함스포츠, ‘스파르타골프아카데미’레슨 (사진제공 = 다함스포츠) 


이번 아카데미의 레슨은 다함스포츠 함순웅 대표원장, 이현승 다함스포츠 헤드프로(KPGA프로), 김은영 다함스포츠 프로(KLPGA프로)가 진행한다. 

 

함순웅 대표원장은 SBS 골프레슨프로로 활동 했으며, SBS 골프아카데미 원장을 지낸 바 있다.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교습가 TOP 30’에 선정되기도 한 그는 미국 PGA Class A 정회원이다.

 

또한 다함스포츠 헤드프로인 이현승 프로는 SBS 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로 활동한 바 있으며, JW Marriott Hotel Seoul 소속 프로로 활동 중이다. 다함스포츠 프로인 KLPGA프로 김은영은 경희대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LAMDA GOLF 소속프로, 및 다수의 골프칼럼 및 레슨진행을 하고 있다. 

 

캠프를 주최하는 함순웅 다함스포츠 대표원장은 “숏게임마스터클래스/장타스쿨을 통해 약 400여명의 수강생을 배출하고 해외 동계/하계캠프를 통해 약 500여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했다”면서 “95%이상의 수강생들이 재참가를 희망하며 너무 힘들지만 보람차다는 것이  다함만의 '스파르타 골프아카데미' 특징”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