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윤만 에이스건축 회장, '韓 내추럴보디빌딩 부회장 취임'

가 -가 +

이대웅 기자
기사입력 2020-02-28

인천 건축시공업체 에이스건축 이윤만 회장이 내추럴보디빌딩 부회장에 취임했다. 

 

지난 27일, 경기도 김포시 비엔뷰빌리지 사옥에서 이윤만 에이스건축 회장, 내추럴보디빌딩 부회장 취임식이 진행 됐다. 

 

▲ (왼쪽부터)=내추럴보디빌딩 최보근 회장, 에이스건축 이윤만 회장, 월드스포츠탑모델쇼 박근호 총괄위원장  © 이대웅 기자

 

이날 내추럴보디빌딩 부회장 취임식에는 최보근 내추럴보디빌딩 회장, 이윤만 에이스건축 회장, 박근호 WSTMS 총괄위원장 등 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 

 

새롭게 내추럴보디빌딩에 합류한 이윤만 부회장은 국내 격투기와 피트니스-보디빌딩 등 다양한 스포츠 무대서 물심양면 후원과 함께 월드스포츠탑모델쇼(WSTMS) 부회장으로 겸임하고 있다.

 

최보근 내추럴보디빌딩 회장은 "새롭게 우리와 함께할 이윤만 부회장의 건승을 바란다"며 "2020년 내추럴보디빌딩과 더불어 국내 피트니스 및 보디빌딩 등 많은 스포츠 분야에서 멋진 활동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윤만 부회장은 "지난 26일, WSTMS 부회장에 이어 오늘 내추럴보디빌딩 부회장직에 취임했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국내 피트니스와 보디빌딩 등 새로운 스포츠 문화 발전과 이륙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겠다. 자리를 함께한 최보근 회장과 박근호 WSTMS 총괄위원장 등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자리에 함께한 박근호 WSTMS 총괄위원장은 "에이스건축과 WSTMS, 그리고 내추럴 보디빌딩이 국내 스포츠 전반적인 발전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선수 후원과 단체 협력 등 다양한 방향으로 물심양면 지원할 생각이다.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