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크랙시(CRAXY), 데뷔곡 '아리아(ARIA)' 2차 티저 공개

가 -가 +

이대웅 기자
기사입력 2020-02-28

신인 걸그룹 크랙시(CRAXY)의 첫 데뷔 타이틀곡 '아리아(ARIA)'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이하 SAI) 히든 걸그룹 '크랙시(CRAXY)'의 이번 2차 티저 이미지는 지난 25일 공개되었으며, 극기와 민족의 기상을 녹여내 한국적 이미지가 잘 표현되었고, 생동감 있는 군무가 특징이다.

 

▲ 걸그룹 크랙시(CRAXY) 데뷔 타이틀곡'아리아(ARIA)' 2차 티저 / (사진)=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

 

5인조(우아, 카린, 수안, 혜진, 채이)로 구성된 크랙시(CRAXY)가 이번 티저를 오픈하며 타이틀곡 '아리아'의 반복되는 후크와 함께 그들이 펼치는 군무의 핵심 윤곽이 수면으로 올라왔다.

 

SAI 측은 "타이틀곡 '아리아'는 한국의 민족성을 대변하는 곡으로 차별화된 안무와 의욕 넘치는 기획을 바탕으로 준비된 곡이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의 핵심인 방송에 앞서 공개하는 타이틀곡 '아리아'의 음원, 뮤비와 함께 9트랙으로 표현하는 '크랙시'의 데뷔 음반은 오는 3월 1일 전면적으로 공개 된다.

 

▲ 걸그룹 크랙시(CRAXY) 데뷔 타이틀곡'아리아(ARIA)' 2차 티저 / (사진)=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

 

전반적으로 '외세를 지켜낸 인물, 평화의 상징, 현대적 시민정서 표현, 강인한 내면과 프라이드, 국위의 상징인 궁궐'까지 디테일하게 구성, 최고의 기술진들이 CG 작업을 마치고 뮤비 본편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2차 티저를 공개한 소속사 수장인 비엔비와 프로듀서 가키는 "오는 3월 1일 '아리아'뮤비 본편과 음원이 공개되는 '크랙시'는 한국의 강인한 민족성과 극기, 잠재적 민족성을 녹여낸 대한의 혼을 세계에 알리는 데 케이팝을 접목했다"고 피력했다. 

 

한편, 크랙시는 오는 3월 1일 데뷔 음반을 공개, 신인으로서의 과감한 승부를 던질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방규 20/02/29 [08:11]
ARIA 2차 티져 ㅠㅅㅠ 가사도 짧게나마 나왔지만
진짜 잘 됐으면 좋겠네요ㅠㅅ ㅠ Craxy 항상 응원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