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핑크·레드 출시

터치패드로 맞춤형 음악 재생 기능 추가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20-03-10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 신규 색상이 출시됐다. 이에 따라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5가지 색상으로 판매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삼성전자는 10일 갤럭시 버즈+ 핑크와 레드 색상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 색상은 KT 전용 모델로 나온다. 핑크 색상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11번가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과 같은 179300원이다.

 

▲ 삼성전자는 10일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핑크와 레드 색상을 국내에 출시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균형 잡힌 사운드와 깨끗한 통화 품질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 특히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1시간까지 연속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지난 214일 출시된 이후 국내에서만 25만 대 이상이 팔렸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는 터치패드를 길게 눌러 평소 즐겨 사용하는 음원 서비스에서 맞춤형 음악 재생 메뉴를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갤럭시 웨어러블 애플리케이션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현재 KT지니SK텔레콤의 플로에서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향후 카카오의 멜론에서도 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