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미유, 신곡 '이별하는 법' 발표

가 -가 +

이대웅 기자
기사입력 2020-06-18

▲ 싱어송라이터 미유(Mew) (사진제공=하우엔터테인먼트)

 

신예 미유(Mew)가 신곡 '이별하는 법'을 발표한다.

 

미유(Mew)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이별하는 법'을 발표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알린다.

 

신곡 '이별하는 법'은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이 행복했던 사랑의 끝에 찾아온 이별의 아픔에 관한 노래로, 이별을 경험한 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노랫말과 감각적인 멜로디, 세련된 편곡이 자꾸 듣고 싶게 하는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특히, 미유(Mew)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의 성장을 보여줄 예정으로, 미유(Mew)만의 한층 섬세해진 표현력과 감성, 청아한 음색이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초등학생, 고등학생, 성인이 등장, 나이도 직업도 다른 각기 다른 등장인물의 시선에서 이별을 이야기한다. '이별의 아픔에는 나이가 없다'는 메시지를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해 가슴 아린 이별 감성을 담아냈으며, 미유(Mew) 역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애절한 감성과 분위기로 극에 몰입을 더했다.

 

이처럼 미유(Mew)는 신곡 '이별하는 법'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이별을 경험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다독이는 작은 위로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유(Mew)의 신곡 '이별하는 법'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