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농심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 출시

기존 감자칩과 달리 엣지 있는 스틱형태 눈길

가 -가 +

황진석 기자
기사입력 2021-01-27

기존 감자칩과 달리 엣지 있는 스틱형태 눈길

2배 도톰한 2.8mm 두께, 식감 살려낸 신제품

 

농심이 기존 둥근형태의 감자칩과 달리 스틱형태로 맛과 모양을 새롭게 바꾼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포테토칩 엣지는 기존 감자칩과는 달리 ‘엣지’ 있는 스틱 형태로 만들어 한입에 쏙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기존 감자칩보다 2배 도톰한 2.8mm 두께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포슬포슬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맛은 달콤짭짤한 고속도로 휴게소 통감자구이의 맛을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담백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신제품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 (사진제공=농심)


농심 포테토칩은 1980년 출시된 우리나라 최초의 생감자스낵으로 최근 다양한 맛타입의 신제품을 내놓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은 브런치 메뉴로 사랑받는 에그토스트의 맛을 조합해 화제가 됐는데, 현재 △오리지널 △사워크림어니언 △육개장사발면맛 △김치사발면맛 △에그토스트맛 등 5종을 판매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색다른 형태의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로 감자칩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황진석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