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체육의날 기념 ‘나마스테 은계, 요가 챌린지 플래쉬몹’ 개최

매트 참여자 100 여명과 관객 참여자 300 여명 한몸되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민대식 객원기자
기사입력 2023-10-16 [09:39]

매트 참여자 100 여명과 관객 참여자 300 여명 한몸되

 

지난 15일 저녁 경기도 시흥시 은계호수공원 메인 무대 일대에서 매트 참여자 100 여명과 관객 참여자 까지 한데 모여 야외에서 즐기는 대규모 ‘나마스테 은계, 요가 챌린지 플래쉬몹’ 이 진행됐다.

 

체육의날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이날 플래시몹은 선후요가스튜디오(원장 최영민,신동주)와 이상훈 시흥시의원의 기획으로 시작됐으며, 현재 시흥시 체육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정동원 회장(디앤디프린팅)이 후원했다.

 

▲ 박나현 강사가 1부 EDM요가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 민대식 객원기자

 

아름다운 은계호수공원의 음악분수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날 클래스는 선후요가스튜디오의 △메인 강사-박나현(1부 : EDM요가), 김상하(2부 : K-POP요가) △어시스트 강사-한경희, 박진희, 박주희, 김유진, 주윤희, 박지희, 남예은 등이 재능 기부를 했다.

 

이상훈 시흥시의원은 축사를 통해 "이번 ‘나마스테 은계, 요가 챌린지 플래쉬몹’은 아름다운 은계호수공원 에서 시민들과 함게 문화를 즐길수 있는것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진행된 행사다" 면서 "앞으로도 유익한 프로그램 으로 시민들과 함께 소통할 것이니, 오늘 자리에 참석한 시민 여러분들 재밋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축사 전하는 이상훈 시흥시의원  © 민대식 객원기자

 

또, 최영민 선후요가스튜디오 대표는 "은계호수공원에서의 첫 야외 단체 요가에 관심을 갖고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면서 "요가는 특정 누군가만 하는 거리가 먼 운동이 아니므로 이번 기회로 요가 문화를 만드는 것 뿐 아니라, 은계호수공원에서 주기적인 다양한 체육 문화들이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민대식 객원기자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