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KCC, ‘동고동락(同苦同樂)’ 유통도료 세미나 개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박호성 기자
기사입력 2024-03-04 [15:31]

▲ KCC 관계자 및 수도권 대리점 점주들이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년 동고동락 유통도료 세미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KCC 제공


전국 유통도료 대리점 등 200여명 참석

AI 기반 조색시스템,, 신제품 15종 등 신규 기술 및 제품 등 소개

매출 우수 대리점 감사패 및 시상금 전달

 

KCC(대표 정재훈)가 전국에 있는 건축도료 대리점과 '동고동락(同苦同樂)' 상생 세미나를 통해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 이번 세미나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호남권/충청권, 영남권 등 3개 권역의 대리점 대표와 KCC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KCC의 2024년 경영 목표와 사업 전략, 시장 동향과 기술 방향을 공유하고, 대리점 매출 확대를 위한 본사 지원 방안 등이 논의되었다. 이 자리에서 도료사업 최고책임자(COO) 백창기 전무는 2024년도 중점과제와 추진계획을 설명하고 ▲품질 및 기술력 경쟁력 강화 ▲파트너사와의 시너지 창출 ▲동반성장 프로그램 확대 등을 강조했다.

 

도료업계로는 세계 최초로 AI기반의 조색시스템 ‘KCC SMART'를 선보였는데, 이 시스템은 색상 배합 설계부터 조색까지 최대 5분이내 완료 가능한 첨단 시스템이다. 또한 프리미엄 인캔 조색 전문점인 ‘칼라마스터클럽’ 운영과 올해 신제품 15종을 소개하는 등 KCC만의 경쟁력 있는 조색시스템과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연간 기준 일정 매출을 달성한 우수 클럽 대리점을 선정해 인증패와 시상금을 전달했는데, 특히 올해는 각 지점별 '올해의 대리점'을 시상하며 사기 진작과 격려에 나섰다.

 

(주)현대상사 정무선 대표(52세)는 “KCC는 매년 대리점과의 동반성장과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 주고 있어, 업무 파트너로서 신뢰 관계를 돈독히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다양한 신제품은 물론이고 AI기반 조색시스템은 많은 대리점에서 관심을 가지고 흥미롭게 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상호 윈윈할 수 있는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KCC유통도료사업부장인 함성수 상무는 "어려운 시장 여건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석해 주신 대리점 대표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올 한 해 경영환경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지만, 공동의 목표를 향하는 파트너인 만큼 일선에서 애쓰시는 대리점 대표님들을 적극 지원하여 함께 나아가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호성 기자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