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황혜영, 반전 섹시 뒤태. "방부제 동안 몸매 화제. 30대 맞아?"

가 -가 +

박현수기자
기사입력 2011-05-24


 
[문화저널21=박현수기자] 그룹 '투투'의 황혜영이 섹시한 뒤태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한몸에 받고 있다.
 
최근 황혜영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아마이'에서 공개된 화보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초순 발리에서 화보 촬영을 마친 황혜영은 구리빛 피부와 동안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한 뒤태를 드러냈다.
 
이번 황혜영 화보는 반전이 있는 깊은 뒷 라인으로 황혜영의 탄력적인 몸매와 s라인까지 공개됐다. 사이트를 방문한 팬들은 "반전 뒤태가 여기 있었네", "황혜영 20대 몸매보다 더 예술이네", "단지 나시 하나로 이런 라인을 연출하다니"등의 놀라운 반응을 나타냈다.
 
황혜영은 검정색 나시와 트레이닝 숏팬츠, 블루와 화이트로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 원피스가 섹시함을 더욱 배가시켰다는 평가다.
 
가수, 탤런트, 방송인으로 폭넓은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황혜영은 지난 4년 전 쇼핑몰 오픈해 올해 100억 매출 목표를 세울 만큼 사업가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1994년 혼성그룹 '투투'로 데뷔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황혜영은 오는 30일경 발리에서 촬영한 화보를 자신의 쇼핑몰 '아마이'에서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