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단편영화의 장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홍보단 모집

가 -가 +

최재원 기자
기사입력 2017-09-07

 

제15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안성기)가 온라인 홍보단을 모집한다.

 

각종 소셜 미디어(SNS)와 블로그를 통해 영화제를 알리고 행사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온라인 홍보단은 단편영화를 사랑하고 홍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온라인 홍보단은 기자회견과 폐막식 등 다양한 영화제 행사에 초대되며, 활동이 끝난 후에는 기념품 및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다음달 1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한편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관객심사단과 자원활동가 ‘아.자!’도 9월 18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관객심사단은 영화제 경쟁부문 작품을 감상한 후 ‘아시프관객심사단상’을 직접 선정하여 폐막식에서 시상한다. 자원활동가는 운영지원과 상영관, 티켓 운영, 행사지원, 프로그램, 데일리, 행사기록 등 총 7개 분야를 모집하며 활동이 끝난 후에는 자원활동가 확인서가 발급된다.

 

단편영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11월 2일부터 7일까지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진행된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cjk@mhj2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