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도스토옙스키 방대한 원작이 뮤지컬로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가 -가 +

이영경 기자
기사입력 2018-01-03

▲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포스터 (이미지제공=㈜수현재컴퍼니)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가 오는 4일 오후 2시,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도스토옙스키의 ‘까라마조프의 형제들’을 원작으로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다양한 인물 군상과 무수한 에피소드를 담은 방대한 원작을 집약했으며, 2017년 두 번의 쇼케이스를 거쳐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작품을 제작한 ㈜수현재컴퍼니 측은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네 형제들의 심리를 깊이 있게 다루고 있다”며 “인간 내면에 숨겨진 극렬한 욕망과 본성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지금까지는 없던 새롭고 강렬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네 형제들의 아버지 표도르 역은 배우 김주호와 심재현이 나눠 맡는다. 표도르는 방탕을 일삼고 여색을 밝히는 인물로 첫째 아들과 유산 상속 문제로 갈등을 빚던 중 누군가에 의해 살해당한다.

 

아버지로부터 방탕함과 호색한 기질을 물려받았지만, 지고지순한 순정을 갖춘 첫째 아들 드미트리 역은 배우 조풍래와 김보강이 맡아 연기한다. 논리와 지성을 갖춘 유학생으로 냉소적이며 이지적인 면모를 지닌 둘째 아들 이반 역은 배우 강정우와 안재영이, 아버지의 죽음을 둘러싼 형제들 간의 의심을 중재하는 셋째 아들 알료샤 역은 배우 김대현과 김지철이 맡았다. 사생아 스메르쟈코프 역은 배우 이휘종과 박준휘가 나눠 맡으며, 형제들 간의 갈등을 정점으로 몰아간다.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오는 2월 10일 수현재씨어터에서 개막하며, 오는 1월 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이 오픈 된다. 예매 시 프리뷰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화저널21 이영경 기자 lyk@mhj2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