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Weekly’s New, 1월 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가 -가 +

박수민 기자
기사입력 2018-01-12

아모레퍼시픽 내 화장품 브랜드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와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 화장품 브랜드 DHC KOREA,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 HMJ코리아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벨, LG생활건강 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 삼양그룹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앤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 셀트리온스킨큐어 브랜드 한스킨,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1월 둘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해피바스 ‘코코펀치 샤워젤’ 4종,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 & 핫 멜팅 머드 마스크’, 투쿨포스쿨 ‘펌킨 2in1 패드’, DHC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더샘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 9종   (이미지 제공=각 사) 


#해피바스가 지난 12일 천연 유래 코코넛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코코펀치 샤워젤’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코펀치 샤워젤’은 영양이 풍부한 코코넛과 수분이 가득한 리치 추출물이 혼합된 코코리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과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부드러운 바디 세정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등 유해성분 5 Free 처방으로 연약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은은한 ▲피치&구아바, 달콤한 ▲파인애플&바나나, 짜릿한 ▲라임&레몬, 부드러운 ▲리얼 코코넛 등 상큼하고 다채로운 열대과일 향을 믹스한 4종으로 출시돼 기호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쓸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같은 날 잠든 동안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와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핫 멜팅 머드 마스크’를 선보였다.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슬리핑 팩이다. 굴과 진주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를 생기있게 케어어주며, 피부 턴오버 주기를 활성화시켜 낮 동안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시간이 지나면 텍스처가 본래 형태로 돌아오는 형상 기억 제형으로, 탱글한 제형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된다.


‘핫 멜팅 머드 마스크’는 모공을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멜팅 머드 마스크다. 미네랄이 풍부한 서해 머드가 피지, 화이트헤드, 각질을 강력하게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따뜻한 온열감이 모공을 열어줘 모공 속 노폐물을 케어하고, 미세한 스크럽제가 피지를 제거해 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투쿨포스쿨은 9일 추운 겨울철, 각질 관리부터 피부 보습까지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2 in 1 패드 ‘펌킨 하이드라 앤 필링 듀오 패드’를 출시했다.


‘펌킨 하이드라 앤 필링 듀오 패드’는 에센스 패드와 필링 패드가 한 파우치에 담긴 2in1 멀티 제품으로, 각각의 패드를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면 촉촉한 보습 케어와 각질 관리를 자극 걱정 없이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


에센스 패드는 호박추출물과 호박씨오일,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빈틈없이 공급해 피부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호박발효추출물과 AHA, BHA 등 필링 콤플렉스가 함유된 필링 패드는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두 종류의 패드 모두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띄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패드는 촘촘한 엠보싱면과 부드러운 패드면 양면으로 나뉘어져 있다. 엠보싱면으로는 원하는 케어에 따라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거나 굴곡진 피부까지 꼼꼼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부드러운 패드면으로는 남은 잔여물과 피부결을 한번 더 정돈하면 된다.


#DHC KOREA는 이날 자연스러운 컬러와 풍성한 볼륨감으로 입체감 있는 눈썹을 연출해주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덧바르기 쉽고 끈적이지 않은 촉촉한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뭉침 없이 부드럽게 눈썹에 밀착돼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하며 전문가의 손길을 닿은 듯 섬세한 연출을 도와준다.


특히 DHC만의 포뮬러가 눈썹을 코팅해줘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고 장시간 번짐 없이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시켜준다는 설명이다. 판테놀, 히알루론산, 스쿠알렌의 보습 케어 성분을 함유해 눈썹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주며 잦은 메이크업에도 건강한 눈썹으로 관리해준다.


#더샘은 같은 날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 9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은 헤어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링까지 관리해주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실크 헤어 리페어 샴푸’와 ▲‘실크 헤어 리페어 컨디셔너’는 풍성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손상모를 매끄럽게 가꿔줘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또한 ▲‘실크 헤어 리페어 팩’은 단백질과 케라틴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코팅해 윤기 있는 모발로 만들어준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집중 케어하는 ▲‘실크 헤어 리페어 수분 오일’ ▲‘실크 헤어 리페어 오일’ ▲‘실크 헤어 리페어 오일 미스트’는 모발의 상태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실크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로션’은 물로 헹궈내지 않아도 되는 노-워시 타입으로 복잡한 헤어케어 단계를 줄여주는 간편 관리 제품이다. ▲‘실크 헤어 리페어 컬 크림’은 컬링과 에센스 그리고 셋팅을 한번에 해결하는 웨이브 모발용 컬 크림으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됐다. 마지막으로 ▲‘실크 헤어 리페어 퀵 드라이 미스트’는 출근길이나 바쁜 일정으로 젖은 모발을 건조할 시간이 부족할 때 사용하면 유용하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파파레서피 ‘개띠-션 머드 마스크 4종 키트’, 아리따움 ‘엔젤 키스 틴트’, 끌레드벨 ‘금실 콜라겐 V 쿠션’,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이미지 제공=각 사)  


#파파레서피는 10일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개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 ‘개띠-션 머드 마스크 4종 키트’를 선보였다.


‘개띠-션 머드 마스크 4종 키트’는 소용량으로 다양한 종류의 머드팩을 피부 타입별, 부위별 고민에 따라 믹스 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미니어쳐 제품이다.


지성 피부나 모공이 고민인 사람이라면 ‘씨워터 포어 타이트닝 클레이 팩 폼’을 추천하고, 지성 피부이면서 트러블을 고민 중이라면 ‘티트리 컨트롤 그린 머드 마스크’를 사용하면 좋다.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는 건성 피부와 민감한 피부에 좋고, 신제품 ‘칼라민 솔루션 핑크 클레이 마스크’는 복합성 피부이면서 칙칙한 피부톤과 트러블이 고민인 사람이 사용하기에 좋다.


#디어달리아는 이날 손 안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 용기에 아이섀도우와 립&치크 멀티밤이 혼합돼 있는 형태로 가볍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PARADISE DUAL PALETTE)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여성의 메이크업 패턴을 반영, 아름다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고려해서 기획된 제품이다. 3가지까지 컬러 배합이 가능하고, 매트와 쉬머, 글리터 타입이 골고루 포함돼 있어 하나의 제품만으로 여러 가지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디저트 ‘마카롱’에서 영감을 얻어, 디어달리아의 시그니처 팔각형 패키지를 유지하면서 가운데 거울을 중심으로 양면에 내용물이 부착돼 있는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단품 다섯 개로 구성된 ‘컬렉션 세트’도 특유의 마카롱 박스와 유사한 형태로 제작돼 재미를 더한다.


성분에 있어서도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원료를 엄선했다. 달리아꽃 추출물과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 및 버터 등 천연 식물성 원료를 사용,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순한 성분으로 구성됐다. 원료 선택의 제약은 기술력으로 보완해 기존의 제품보다 더 뛰어난 발색력을 갖췄고, 부드러운 피부 표현 역시 가능하다.


신제품 라인업은 ‘믹스(MIX)’, ‘매치(MATCH)’, ‘멀티(MULTI)’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아이섀도우로 구성된 ‘믹스’는 ▲‘코코 딜라잇’ (COCO DELIGHT)과 ▲‘카라멜 슬라이스’ (CARAMEL SLICE), 아이섀도우와 립&치크 멀티 밤이 혼합된 ‘매치’는 ▲‘선셋 로맨스’ (SUNSET ROMANCE)와 ▲‘레이디 옥스포드’ (LADY OXFORD), 립&치크 멀티 밤으로 구성된 ‘MULTI’는 ▲‘피치 샴페인’ (PEACH CHAMPAGNE)으로,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끌레드벨은 같은 날 금실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금실 콜라겐 V 쿠션’을 선보였다.


‘금실 콜라겐 V 쿠션’은 기존의 커버력에만 치중했던 쿠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리프팅 쿠션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한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돼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와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등에 커버에 의한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아리따움은 이날 가볍고 촉촉하게 입술에 밀착돼 원래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신제품 ‘엔젤 키스 틴트’를 출시했다.


‘엔젤 키스 틴트’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촉촉하게 밀착되는 강렬한 컬러감의 립 틴트다. 보습 성분인 아보카도 버터, 시어버터, 망고씨드 버터 성분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밀착력과 발림성을 높이는 최적화된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입술 주름 부각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겨울철 립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이다.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착색돼 원래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유지시키는 것이 장점이다.


레드와 코랄, 버건디, 말린 장미 컬러(MLBB) 등 10가지 컬러 구성과 귀엽고 다양한 아기 천사 일러스트 패키지가 특징이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숨37°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     (이미지 제공=각 사)


#숨37°은 11일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농축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수년간의 연구 결과를 통해 발견한 숨37°만의 자연·발효 기술을 고스란히 담아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속 노화까지 케어한다.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올라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수분과 맑은 광채를 더해 매일 새롭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는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농축해 진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자외선이나 대기오염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매일 눈에 보이지 않게 손상되는 피부 미세노화를 케어해주고 피부의 속결속광을 되돌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꽃 발효를 통해 얻어낸 두 가지 앰플을 함께 담은 더블 앰플 펌TM 을 통해 마치 앰플을 두 번 바른 듯한 효과를 전달하고 속부터 탄탄하게 차올라 밝게 빛나는 어린 피부를 선사해준다.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시크릿 에센스의 주요 성분과 복합 보습성분이 피부의 수분 레벨을 맞춰주고 하루 종일 촉촉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말랑말랑한 퍼프가 피부 표면에 완벽하게 밀착돼 모공 사이사이 매끄럽게 연출해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앤서는 같은 날 고함량 콜라겐 추출물로 촉촉하고 탄탄한 탄력케어를 돕는 콜라겐 안티에이징 시트 마스크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를 선보였다.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프랑스산 원물이 포함된 콜라겐 추출물을 77% 고함량 함유했다는 것이다. 프랑스 WEIARDT社의 콜라겐을 그대로 담아 탱탱하고 탄력있는 케어를 도와주며, 콜라겐의 두께감을 살린 시트로 쉽게 찢어지지 않아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다.


복합 펩타이드 4종 및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17종을 함유했으며,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탄력 및 주름 개선의 효과를 더했다. 또한 다마스크장미꽃수를 함유하고 미백 기능성을 갖춰 촉촉한 보습 및 맑은 피부톤 개선을 돕는다.


특히 경피를 통해 효능 성분을 전달하는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 및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이 전달하는 메디앤서의 특허 소재(SY-MIXTURETM )를 적용,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하는 것도 눈에 띈다.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눈가와 팔자주름, 볼광대 리프팅 및 보습, 탄력, 피부톤 케어 등 10가지 항목에서 피부 개선 효과가 확인됐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랑콤은 이날 세 가지 장미 추출물을 사용한 저자극 데일리 홈 케어 필링 제품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을 출시했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은 장미 줄기세포와 로즈 에센셜 오일, 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의 강력한 세 가지 장미 성분 조합으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금빛 용기에 장밋빛 핑크 로즈 층과 빛나는 골드 오일 층으로 구성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핑크 로즈 층에는 AHA 성분이 함유돼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적은 자극으로 제거해주며 피부 결을 매끄럽고 맑게 만들어 준다. 골드 오일 층에는 다마스크 로즈 오일, 아르간 오일, 메도우폼 오일 성분이 함유돼 각질이 제거된 피부에 영양감과 생명력을 채워준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은 매일 저녁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 사용한다. 사용 전 제품을 흔들어 핑크 로즈 층과 골드 오일 층을 잘 섞은 다음, 손바닥에 두 번 펌핑해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주고, 이후 크림 등으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한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와 ‘동안 볼륨 에센스’, 메종 프란시스 커정 ‘센티드 핸드 크림’, 한스킨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SPF35 PA++’    (이미지 제공=각 사)    


#아이오페는 같은 날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를 함유,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균형까지 케어한다.


특히 슈퍼플랜트 만년송은 물이 없는 극한 상황에서도 스스로를 보호하고 끝까지 살아남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로, 항산화 성분인 아멘토플라본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10여 년의 연구 끝에 개발돼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이미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는 피부 건조로부터 발생하는 칙칙함과 잔주름, 탄력 저하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부드럽고 풍부한 꿀 타래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게 흡수돼 마르지 않는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슈퍼바이탈 크림’은 가볍고 산뜻한 제형인 ‘슈퍼바이탈 크림’과 보다 리치한 사용감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로 출시, 피부 타입과 선호에 따라 원하는 제형을 선택할 수 있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은 이날 자사의 대표 향이자 베스트 셀러인 ‘아쿠아 유니버셜(Aqua Universalis)’과 ‘아 라 로즈(A la rose)’ 두 가지 향을 담아 낸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아 라 로즈 핸드크림’은 정교한 향과 촉촉함을 동시에 선사해 손 끝까지 여성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다마스크 로즈와 센티폴리아 로즈의 섬세한 향과 부드러운 베르가못, 바이올렛과 매그놀리아, 그리고 시더우드와 머스크의 속삭임까지 담아낸 향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핸드크림은 ‘아 라 로즈’ 향수와도 완벽한 조화를 선사하고, 두 손에 보습감을 주며 아름다운 손을 만들어준다.


‘아쿠아 유니버셜 핸드크림’은 상쾌한 향에 새로운 해석과 자극을 선사했던 아쿠아 유니버셜 향을 담아냈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촉촉함을 선사해 손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손 끝까지 상쾌한 아우라를 선사한다. 은방울 꽃 한 다발과 고광나무, 베르가못, 레몬, 자스민의 향으로 이뤄져 아쿠아 유니버셜의 고유한 향을 손 끝에서도 즐길 수 있다.


#한스킨은 같은 날 촉촉하고 투명한 윤기가 배어나와 매끈한 피부표현을 연출해주는 ‘한스킨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SPF35 PA++’를 선보였다.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매끈한 피부에서만 느껴지는 아름다운 엔젤링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의 굴곡에도 유연하게 펴 발려 뭉침 없이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폴리머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해준다. 빛을 고르게 산란시키는 글로스 오일이 피부에 쫀쫀하게 피팅되고 필름 레이어의 코팅 효과가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 입체감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BB크림으로 시작된 15년간의 노하우로 아시아 여성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베이스 컬러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밝은 핑크 아이보리 베이스로 반 톤 화사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21호 라이블리 페어’와 뉴트럴의 베이스의 깨끗한 컬러로 차분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22호 ‘미디움 누드’를 선보였다.


#키엘은 12일 해가 바뀌며 하루가 다르게 느껴지는 피부 노화로 고민 중인 여성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에센스 ‘모공 탄력 에센스’와 ‘동안 볼륨 에센스’ 2종의 점보 사이즈를 한정 출시했다.


대용량 한정판 2종 모두 기존 제품 대비 1.5배 이상 늘어난 75ml의 넉넉한 용량을 2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합리적 구매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모공 탄력 에센스’는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며,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강력한 부스팅 효과로 처진 피부를 팽팽하고 매끈하게 끌어올려 젊어 보이는 동안 라인을 완성해 준다.


‘동안 볼륨 에센스’는 볼륨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나이가 들면서 더욱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볼륨감을 줘 동안 피부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속에서부터 탱탱하게 수분 탄력이 차오르면서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