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애경산업 ‘2018 신입사원 채용’ 실시…“서류·면접 블라인드”

영업·마케팅·디자인 등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50여명 선발…“역량 및 경험 위주 인재모집”

가 -가 +

박수민 기자
기사입력 2018-03-14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올해 채용을 전제로한 인턴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서류 및 면접전형의 경우 블라인드 채용을 권장하는 정부기조에 발 맞춰 블라인드로 진행된다.

 

애경산업은 오는 8월 계획된 신사옥 이전과 더불어 새로운 ‘홍대시대’를 열어갈 인재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류접수 기간은 3월 15일부터 4월 1일까지이며, 신입(인턴)사원 50여명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경영지원 ▲구매/SCM ▲마케팅&온라인 ▲디자인 ▲영업 ▲연구 ▲생산 등이다.

 

회사 측은 올해 채용에서 ▲혁신적·도전적 사고 ▲신뢰도 높은 인성 ▲깨끗한 성품 등 3가지 덕목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턴사원을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 애경산업이 오는 8월 계획된 신사옥 이전과 더불어 새로운 ‘홍대시대’를 열어갈 인재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미지 제공=애경산업)   

 

인턴합격자는 5월부터 2개월간의 인턴활동을 거친 뒤, 평가를 통해 2018년도 신입사원으로 전환돼 근무하게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인턴활동 순으로 이뤄지며, 자세한 지원방법 등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은 4월 1일 18시까지 해당 홈페이지의 온라인 지원서를 통해서만 지원 가능하다. 

 

애경산업은 신입(인턴)사원 외에도 ▲법무 ▲화장품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온라인TM ▲신규사업 부문 등에서 경력사원도 채용한다. 

 

애경 이수호 인사팀장은 “올해 신입(인턴)사원 채용부터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도입, 서류·면접 과정에서 최소한의 요건만 만족했다면 학교나 학점 등을 일절 보지 않는다”며 “생활뷰티산업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