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출시 1주년 ‘드라이빙 스쿨’ 모집

240명 선발해 오프로드 주행교육 등 체험 행사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18-12-26

드라이빙 스쿨’ 12일 춘천 남이섬에서

2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에 접수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 출시 1년을 맞아 고객들을 초청해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다음달 12일 개최한다.

 

쌍용차는 가족 고객 60개 팀, 팀당 4인 기준 240여 명을 선발해 강원 춘천시 소남이섬에서 ‘2019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 출시 1년을 맞아 고객들을 초청해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다음달 12일 개최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윈터 드라이빙 스쿨에서는 소남이섬의 자연지형과 구조물을 활용한 언덕 경사로, 모글, 사면, 범피, 슬라텀 등 오프로드 코스와 더불어 설원 드리프트, 자동차 안전 및 주차 방법 등 주행 교육이 진행된다. 또 자동차 모형·에코백 만들기, 베이킹 클래스 등 가족 단위 참가자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이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달 2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13일 발표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로 통보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렉스턴 스포츠를 비롯해 프레임 기반의 SUV 모델들을 활용해 주행 실력을 향상시키고, 겨울철 다양한 조건에서 안전운행을 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교육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새해 첫 고객 초청 행사인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시작으로 고객 의견을 수렴해 더욱 만족도 높은 행사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며 쌍용차만의 경험과 모델별 특성을 살려 오너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