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짙은 로맨스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가 -가 +

마진우 기자
기사입력 2019-01-23

 

올해 첫 현실 공감 로맨스로 개봉을 앞둔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가 메인 예고편을 메가박스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영화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는 화려함과 고독함이 한 데 섞인 대도시 도쿄에서 어쩌면 가장 보통의 날들을 살아가는 청춘 ‘미카’와 ‘신지’의 잔잔한 사랑을 시적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영화는 2017키네마준보 일본영화 best10부문 1위,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부문 공식 초청, 제12회 아시아필름어워드 최우수감독상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 받아왔다.

 

예고편은 화려한 도쿄를 살아가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빠르고 교차 편집되며 시작된다. 또한 ‘막연하게 희망을 꿈구는 신지’와 ‘사랑을 믿지 않는 여자 미카’라는 카피는 영화 속 주인공들을 한 문장으로 설명하며 궁금증을 더한다.

 

미카와 신지의 현실적인 도쿄 라이프와 잔잔한 로맨스를 동시에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불루’는 다음달 14일 발렌타인데이에 개봉한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