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이벤트

DGB대구은행서 하이투자증권 계좌 개설시 기프티콘 증정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2-11

DGB대구은행서 하이투자증권 계좌 개설시 기프티콘 증정

하이투자증권 대구지점서 타사대체 입고시 구간별 현금지급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은 DG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된 하이투자증권과의 연계영업을 통한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DGB대구은행은 하이투자증권 거래 시 현금 추첨 지급,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DG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는 4월30일까지 석 달간 진행되며, DGB대구은행 전지점과 하이투자증권 대구지점에서 실시된다.

 

▲ 본 이벤트는 오는 4월30일까지 석 달간 진행되며, DGB대구은행 전지점과 하이투자증권 대구지점에서 실시된다. (사진제공=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을 찾아 증권연계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증권연계계좌 신규 개설 후 HTS(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주식거래 프로그램)과 MTS(모바일 주식 거래 프로그램)에 ID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하이투자증권은 지난 1월 비대면 계좌개설과 간편 이체, 간편 주식 등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MTS ‘힘(Hi-M)'을 출시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신규 개설 후, 해당 증권계좌로 입금, 매매, 대체 입고 거래 중 1건 이상 발생한 고객에게는 1등 100만원(1명)등 총 70여명의 고객에게 700만원 상당의 현금을 추첨 후 지급한다.

 

하이투자증권의 대구지점을 찾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구지점 신규 주식거래 300만원 이상 발생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는 3만원 가량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타 증권사에서 하이투자증권 대구지점으로 주식을 옮기면 1000만원 이상 1만원 등 구간별 현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지난 2018년 DG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된 하이투자증권을 환영하고, 복합금융을 이용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DGB금융그룹은 새해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이 함께하는 복합점포를 신설하는 등 종합금융 서비스를 고객 여러분들에게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