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화재보험협회, 제17대 이사장에 이윤배 전 NH농협손보 사장 취임

이윤배 이사장 “안정적인 조직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2-12

이윤배 이사장 “안정적인 조직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화재보험협회 제17대 이사장에 이윤배 전 NH농협손보사장이 공식 취임했다. 

 

한국화재보험협회는 지난 11일 오전 9시 협회 1층 강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제17대 이사장에 이윤배 전 NH농협손보사장이 취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취임사에서 이윤배 이사장은 그동안 손해보험, 은행, 증권, 생명보험 등 다양한 금융 분야에서 근무한 경험으로 소통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안정적인 조직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취임사 하는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한국화재보험협회는 지난 11일 오전 9시 협회 1층 강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제17대 이사장에 이윤배 전 NH농협손보사장이 취임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한국화재보험협회)   

 

아울러 협회가 체질 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통해 도약할 수 있도록, 첫째 위험관리에 관한 이슈를 선제 발굴하는 등 안전점검 업무를 개선하고, 사원사의 위험관리 업무를 확대 지원하며, 둘째, 지난 46년간의 안전점검 관련 빅데이터의 분류가공에 힘을 쏟아 미래 지향적인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과 셋째, 개개인의 역량을 높여나가며 혁신과 변화를 통해 활력이 넘치는 조직으로 만들어 나가자고 밝혔다.

 

한편, 이윤배 이사장은 동국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였으며,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장과 NH농협생명 경영전략 부사장, NH농협손보 사장을 역임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