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프로존 브랜드 허브레쥬메, 건기식 ‘바이탈 픽’ 선보여

비타민 13종 및 미네랄 10종, 밀크씨슬추출물 함유해

가 -가 +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19-02-12

비타민 13종 및 미네랄 10종, 밀크씨슬추출물 함유해 

아프로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 사업 강화키로

 

아프로존의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가 건강기능식품 ‘바이탈 픽(Vital Peak)’을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프로존은 바이탈 픽 출시를 통해 허브레쥬메 사업을 확대‧강화해갈 방침이다. 

 

허브레쥬메의 바이탈 픽은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0종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중 건조효모‧아세로라‧해조류‧락토바실러스에서 유래한 비타민‧미네랄은 17종에 달한다. 이와 함께 아프로존만의 특화 원료인 씨앗복합추출물 5종(녹차씨앗‧아마씨‧블랙씨드‧포도종자‧호로파종자)을 포함해 총 36종의 부원료를 함유했다. 

 

특히 바이탈 픽은 엉겅퀴로 불리는 국화과 식물인 밀크씨슬을 함유해 제품의 차별화를 꾀했다. 밀크씨슬 추출물에 함유된 실리마린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로 여러 연구결과 및 실험을 통해 그 효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가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바이탈 픽(Vital Peak)’ (사진제공=아프로존)   

 

바이탈 픽은 타블릿 형태로 출시돼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하루 2포로 충분한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불규칙한 식생활로 영양섭취가 부족한 직장인이나 영양 보충이 필요한 수험생을 비롯해 임신부‧노인 등에게 적합하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시중에 다양한 기능의 건강기능식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자신의 건강상태와 건강기능식품의 효능을 정확히 파악한 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바쁜 일상생활에서 건강관리를 원한다면 영양 밸런스는 물론 간 건강관리까지 가능한 바이탈 픽이 제격”이라 강조했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외에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