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베아띠 정기연주 '봄의 설렘' 체임버홀서 개최

가 -가 +

마진우 기자
기사입력 2019-02-18

 

음악감독 장세완이 이끄는 이 베아띠의 제19회 정기연주회 ‘봄의 설렘’이 오는 26일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개최된다.

 

지속적으로 순수 문화 예술의 발전과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I BEATI’(이 베아띠)는 Beato(복 있는 사람)라는 이태리어의 복수 형태로 우리가 받은 복을 나누며 살아가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갖고 모여졌다. 그 속에 Bravi(훌륭함), Eleganti(고상함), Amori(사랑), Talenti(재능), Innocenti(순수함)라는 내용을 포함하여 정체성을 유지하고 있다.

 

제19회를 맞은 이 베아띠의 정기연주회는 ‘봄의 설렘’ 이라는 주제로 이원주의 ‘연’, 윤학준의 ‘겨울나무’, 조성은의 ‘님은 오시는지’, 정환호의 ‘꽃 피는 날’, 윤학준의 ‘마중’ 등 봄의 설렘을 물씬 담은 연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본 공연은 R석 5만원, S석 3만원으로 세종문화티켓과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