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전속 모델로 김민정

가 -가 +

홍세연 기자
기사입력 2019-03-14

▲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민정 (사진제공=휴온스)

 

휴온스가 피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의 새로운 전속모델로 배우 김민정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휴온스는 ‘이너셋 허니부쉬’의 브랜드 컨셉인 ‘몸 속부터 채우는 건강한 동안 피부’와 아역 배우 출신으로 한결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김민정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부합되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김민정은 동안 피부에 고급스럽고 고혹적인 매력까지 겸비한 자연 미인이자 꾸준한 자기관리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마다 호평을 받고 있는 명품 배우인 만큼 ‘이너셋 허니부쉬’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휴온스는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 꽃가루, 자외선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만큼 ‘여배우의 뷰티 노하우’라는 주제로 ‘이너셋 허니부쉬’의 주성분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의 피부 보습·주름·탄력 개선 효과와 뷰티 팁을 TV홈쇼핑, 영상광고, 온라인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연예계 대표 동안 미인으로 손꼽히는 김민정씨를 이너셋 허니부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게 되어 기쁘다” 며 “김민정씨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통해 피부 근원부터 변화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셋 허니부쉬’의 가치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홍세연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