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성제약, 산모교실서 영아산통 강좌 개최한다

25일 YK동그라미 주최 ‘동그라미 맘다인’ 산모교실 참여

가 -가 +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19-04-19

25일 YK동그라미 주최 ‘동그라미 맘다인’ 산모교실 참여

40개월 이하 영아에서 나타나는 ‘영아산통’ 증상 대처법 교육키로

 

동성제약은 오는 4월25일 YK동그라미가 주최‧주관하는 ‘제2회 동그라미 맘다인(MOM-DAIN)’ 산모교실에 참여해 120여명의 예비엄마들을 대상으로 영아산통에 대한 강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성제약은 지난해 11월 국내 최대 법인형 산후조리원 기업인 YK동그라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동그라미 맘다인 산모교실에서 동성제약은 40개월 이하의 영아에게서 나타날 수 있는 ‘영아산통’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적절히 대처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교육할 계획이다. 

 

▲ 동성제약은 오는 4월25일 YK동그라미가 주최하는 제2회 동그라미 맘다인 산모교실에서 영아산통과 관련한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동성제약) 

 

이번 산모교실은 YK동그라미 레피리움 네이쳐 판교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동성제약 와우 프리미엄 생리대를 비롯한 화장품‧생활용품 8종 이상으로 구성된 맘다인 기프트 팩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밖에 동성 랑스 4종세트 등의 경품도 함께 마련됐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YK동그라미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 많은 산모분들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산모교실에서도 영아산통 관련 정보를 비롯한 육아 꿀팁을 전하며 산모분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YK동그라미 김영광 대표 또한 “지난 12월 개최한 제1회 맘다인 산모교실이 성황리에 끝나 산모교실을 정기적으로 이어가기로 했다”며 “25일 예정된 산모교실에서는 동성제약과 함께 산모와 아이에게 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YK동그라미와의 업무협약으로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 27개 지점에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를 활용한 영아산통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이를 산모들에게 각광받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안착시킨 바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