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리치앤코 ‘올바른 건강정보 확산’ 장튼위튼병원과 MOU 체결

리치앤코·장튼위튼병원, 상호 교류를 통해 건강증진 및 보험정보 확산 힘쓸 것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4-22

리치앤코·장튼위튼병원, 상호 교류를 통해 건강증진 및 보험정보 확산 힘쓸 것

장튼위튼병원, 병원 내 보험금 청구 등 보험관련 상담 가능한 리치앤코 전문가 상담코너 마련

리치앤코의 보험 전문성과 장튼위튼병원의 전문의학 정보를 결합한 콘텐츠 교류 활성화 

 

리치앤코와 장튼위튼병원이 상호 교류를 통해 건강증진을 위한 올바른 건강정보 및 보험정보 확산에 힘쓰기로 했다.

 

리치앤코와 장튼위튼병원은 지난 19일 업무제휴(MOU)를 맺고 올바른 건강정보 확산과 보험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와 육의곤 장튼위튼병원 대표원장, 김대중 행정부원장이 참석했다. 아울러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전문 건강·의학 정보와 보험상품 정보를 활용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공동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 나갈 것을 합의했다.

 

▲ 리치앤코와 장튼위튼병원은 지난 19일 업무제휴(MOU)를 맺고 올바른 건강정보 확산과 보험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리치앤코)   

 

이를 위해 장튼위튼병원은 내원 고객들의 보험관련 문의를 현장에서 바로 해소할 수 있도록 리치앤코 전문가 상담코너를 설치, 운영하기로 했다. 리치앤코 상담코너에서는 보험 창구, 보험 약관 분석, 보장내역 확인 등이 가능하다. 또한 리치앤코 및 굿리치 고객을 위한 전용상담 코디네이터를 지정해 내원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빠른 예약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치앤코는 장튼위튼병원의 전문 건강·의학 정보를 활용해 리치앤코가 보유한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채널에 건강정보 콘텐츠를 연재할 계획이다. 또한 매월 진행하는 재테크 세미나 ‘월간굿리치’를 활용해 장튼위튼병원의 건강 세미나를 개최할 방침이다. 이 외에도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내 제공될 다양한 건강 콘텐츠 개발에 협업해나갈 예정이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소화기질환 특화병원인 장튼위튼병원과 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이라며 “양사의 전문지식을 결합해 리치앤코 고객 및 많은 국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미력하나마 역할을 다하고 싶다”고 말했다.

 

육의곤 장튼위튼병원 대표원장은 “리치앤코와의 협업을 통해 비용걱정 없이 마음 편히 건강을 돌볼 수 있는 분들이 늘어나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장튼위튼병원은 리치앤코를 시작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건강관리를 위한 전문적인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