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협, KT위즈와 메인스폰서 계약…‘스포츠 마케팅 강화’

신협, KT위즈와 메인 스폰서십 계약 통한 유니폼 전면에 브랜드 노출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4-24

신협, KT위즈와 메인 스폰서십 계약 통한 유니폼 전면에 브랜드 노출

야구팬들과 조합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배구와 농구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폰서, 광고 등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해 온 신협이 이번엔 프로야구 구단인 KT위즈와 2020년까지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신협은 이번 KT위즈와의 메인스폰서 계약을 통해 다양한 홍보와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예정이다. 

 

신협은 지난 23일 경기 수원 KT위즈파크 대회의실에서 김윤식 신협중앙회장과 유태열 KT위즈 대표이사, 오인환 신협중앙회이사(마장신협이사장), 안병대 경기지역협의회장(장안신협이사장)을 비롯한 양 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하는 각 기관 대표. (왼쪽이 신협중앙회 김윤식 중앙회장, 오른쪽이 kt위즈 유태열 대표이사).신협은 지난 23일 경기 수원 KT위즈파크 대회의실에서 김윤식 신협중앙회장과 유태열 KT위즈 대표이사, 오인환 신협중앙회이사(마장신협이사장), 안병대 경기지역협의회장(장안신협이사장)을 비롯한 양 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신협)

 

이번 협약을 통해 신협은 KT위즈 선수단 유니폼 정면에 신협 로고를 부착하고 수원 KT위즈파크구장 내 전광판 및 본부석 하단에 설치된 LED 광고판에 광고를 노출하며, 독립된 공간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신협 플레이스테이션 라운지를 운영한다.

 

또한 신협은 막내 구단인 KT위즈를 후원함으로써 프로야구 리그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올 시즌 조합원 및 야구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역시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KT위즈와의 시너지를 통해 홍보 효과를 강화하고 양 기관 간 유대를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다.

 

김윤식 중앙회장은 “KT위즈의 발전과 리그 선전을 기원한다”며 “대한민국 대표 통신사로서 사회공헌 활동과 굿윌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는 KT위즈와 대한민국 대표 금융협동조합을 지향하는 신협이 서로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