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뚜기, 창립 50주년 맞아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

요리전공자 경연부문 신설해 일반가족팀과 경연 진행키로

가 -가 +

박영주 기자
기사입력 2019-04-25

5월11일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한다

요리전공자 경연부문 신설해 일반가족팀과 경연 진행키로

대상 가족에겐 500만원 상당 주방가전제품 교환권 제공할 예정

 

주식회사 오뚜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11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1996년 시작된 행사로, 작년까지 총 3000여 가족 1만2000여명이 참가했다. 

 

특히 올해는 오뚜기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요리전공자 경연부문’을 신설하고 일반참가 가족 100팀과 조리 전공 대학생 및 고등학생 50팀이 참가해 총 150팀이 열띤 경연을 펼치기로 해 이목을 끌고 있다. 

 

▲ 오뚜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11일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하고 요리전공자 경연 부문을 신설해 요리경연을 진행키로 했다. (사진제공=오뚜기)  

 

이날 행사에서는 본선에 참가한 150개팀이 낸 참가비에 오뚜기가 동일한 액수를 보탠 금액을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심장재단에 전달된 성금은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를 후원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150팀이 진행하는 경연 결과, 일반참가팀 대상인 오뚜기상 수상 가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제품 교환권이 제공되며 요리전공자 경연 최우수상팀에는 장학금 300만원 등 9팀에게 푸짐한 상품과 상금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참가가족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행운상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홍콩여행상품권도 제공할 방침이다.  

 

오뚜기가 진행하는 이번 가족요리 페스티벌에 참여하고자 하는 가족은 오는 26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또는 우편을 통해 접수하거나 카카오톡 오뚜기 가족요리 오픈채팅을 통해 실시간 신청하면 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전파하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올 개최한다”며 “올해는 오뚜기 창립 50주년을 맞아 보다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요리경연뿐만 아니라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나 오뚜기가 후원하는 심장병 완치 어린이 요리교실 등 각종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려질 예정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