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명시, 지역 상공인 역량강화 위한 ‘상공인 경영포럼’개최

‘상공인의 성공 브랜드 전략’ 주제로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 강조

가 -가 +

박명섭 기자
기사입력 2019-05-16

‘상공인의 성공 브랜드 전략’ 주제로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 강조

 

광명시와 광명상공회의소가 지역 상공인들의 역랑강화를 위한 ‘상공인 경영포럼’을 열었다. 

 

16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메종드블랑에서 관내 제조업 종사자들과 소상공인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공인의 성공 브랜드 전략’을 주제로 조세현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이 진행한 '상공인 경영포럼'이 개최됐다. 

 

▲ 16일 오전, 광명시 철산동 메종드블랑에서 지역 상공인의 역량강화를 위한 ‘상공인 경영포럼’이 개최됐다. (사진제공=경기중소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


이날 포럼은 국내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상공인들에게 기업 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시장변화 흐름파악과 안목을 넓히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된 것으로 광명시 개청 이래 처음 열린 것이다.

 

포럼을 진행한 조세현 이사장은 “물건 하나를 판매하더라도 하나의 철학을 가지고 일관된 콘셉트로 고객의 가치를 반영할 때 좋은 호응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광명전통시장과 거리의 예를 들며 브랜드 이미지 개선의 필요성을 구체적으로 설명해 많은 참석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포럼에 참석한 최수동 경기중소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장은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 열기가 넘치는 가운데 매우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주제로 공감 가는 내용들이 많았다"면서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더욱 더 많이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시는 하반기에도 경영포럼을 개최해 상공인들에게 변화의 시대에 대처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