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NH농협카드 ‘올원페이’ 가입자 200만명 돌파

출시 2년 9개월 만에 올원페이 회원 200만명 돌파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6-16

출시 2년 9개월 만에 올원페이 회원 200만명 돌파

농협은행 통합 간편결제 플랫폼으로의 발전 기대 

 

지난 2017년 1월 NH농협카드의 온·오프라인 카드 결제 시 이용 편의 제고를 위한 간편 결제 수단으로 출시됐던 ‘올원페이’의 회원 200만명이 돌파했다. 향후 농협카드는 올원페이가 농협은행의 통합 간편결제 중심 플렛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협카드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올원페이 200만명 달성기념 및 400만 추진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 이대훈 은행장(왼쪽 세 번째), 이인기 농협카드사장(오른쪽 세번째) 등 임직원이 올원페이 200만 달성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H농협카드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올원페이 200만명 달성기념 및 400만 추진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NH농협카드)  

 

이날 행사에서는 올원페이 고도화 계획에 따른 토론, 올원페이를 주제로 한 유튜브 영상시청 및 모바일 교환권 간편 구매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올원페이는 지난해 10월 ▲고객 편의 강화(홈페이지 로그인, 기프트샵), ▲모바일 교통카드(후불·선불) 적용 ▲PUSH 서비스 제공(맞춤형 메시지 전송) ▲자체 지문인증 시스템 구축 등의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올원페이는 농협카드의 대표 앱으로서 현재 월 평균 이용건수가 265만건에 달하고 있으며, 2020년 말까지 회원 400만 명 달성과 동시에 농협 통합 간편결제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올원페이 고도화 계획을 통한 발전방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향한 농협은행의 비전과 행보를 같이 한다”며 “올원페이는 농협은행의 통합 간편결제 플랫폼과 손익 달성의 핵심 마케팅 플랫폼으로 발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 이용방법 및 프로모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