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현대해상, 포천시 일심재단우리병원에 ‘마음心터’ 개관

현대해상, 환자와 보호자 정서적 안정 기대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6-26

현대해상, 환자와 보호자 정서적 안정 기대

컬러테라피, 음악치유 등 심리적 안정 프로그램 진행

 

현대해상이 지난 2015년부터 환자와 보호자의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진행된 ‘마음心터’ 3호가 개관했다. 

 

현대해상은 지난 25일 경기 포천시에 위치한 일심재단우리병원에 현대해상 도서관 ‘마음心터’를 개관했다고 26일 밝혔다. 

 

▲ 현대해상은 지난 25일 경기 포천시에 위치한 일심재단우리병원에 현대해상 도서관 ‘마음心터’를 개관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현대해상)    

 

이번 ‘마음心터’ 개관은 지난 18일 전북 고창종합병원, 21일 전남여수한국병원에 이어 세 번째다. 특히 지금까지 전국 12개 중소병원 및 종합병원에 도서관을 구축해 약 1만5000여권의 신규도서를 제공했다.

 

아울러 ‘마음心터’에서는 컬러테라피, 음악치유 등의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과 아동환자들을 위한 구연동화 및 그림자 연극 등의 문화예술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해 도서관으로써의 역할 뿐만 아니라 병원 내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개관식에 참석한 황미은 현대해상 CCO 상무는 “마음이 지친 환자와 보호자들이 ‘마음心터’를 통해 정서적 안정을 되찾길 바란다”며 “도서관이 활력과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