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주은행, 오는 10월 세 번째 ‘KJ Card 콘서트’ 개최

광주은행, KJ카드 고객 위한 콘서트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7-19

광주은행, KJ카드 고객 위한 콘서트

YB(윤도현밴드)·다비치·이상우 출연

 

광주은행이 KJ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시작한 ‘KJ Card 콘서트’를 오는 10월에 개최한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KJ Card 콘서트는 YB(윤도현밴드), 다비치, 이상우가 출연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2019년 KJ Card 콘서트’를 오는 10월 12일 오후 7시에 공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 광주은행은 ‘2019년 KJ Card 콘서트’를 오는 10월 12일 오후 7시에 공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 KJ카드 전회원은 인터넷 홈페이지, 모바일웹, 스마트폰앱을 통해 7월 22일부터 9월 8일까지 K포인트로만 콘서트 티켓을 응모할 수 있고, 16일에 개별 문자 통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만약 K포인트가 없거나 부족한 개인신용카드회원의 경우에는 최대 2매까지 K포인트를 우선 사용하고, 부족금액은 11월에 청구된다.

 

김재중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세 번째 콘서트를 개최할 수 있도록 광주은행 KJ Card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 지역 공연문화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알차게 준비한 이번 콘서트를 많은 고객님들과 함께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님 곁에 늘 가까이 있는 KJ카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