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NH농협금융, 중복 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진행

더위에 지친 어르신에게 우리 농축산물 대접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7-22

더위에 지친 어르신에게 우리 농축산물 대접

NH농협금융, 은행, 생명보험, 손보, 증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NH농협금융지주가 중복을 맞이해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삼계탕과 수박 등 우리 농축산물을 대접하며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NH농협금융은 김광수 회장 등 임직원 봉사단 20여명이 중복을 맞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신당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사진 오른쪽)이 서울 중구 소재 신당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르신에게 삼계탕을 대접하고 있다.NH농협금융은 김광수 회장 등 임직원 봉사단 20여명이 중복을 맞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신당데이케어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NH농협금융지주)  

 

김 회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치매·중풍 등으로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과 차상위 계층 어르신 등 150여명을 초청하여 농협에서 생산된 삼계탕을 직접 대접했다. 식사 후에는 제철과일 수박을 함께 나누며 말벗이 되어드리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 회장은 “본격적인 중복 더위 속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농협금융 임직원들의 따뜻한 정(情)을 담아 보양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혹서기를 맞이해 은행, 생명보험, 손해보험, 증권 등 자회사들과 함께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과 어린이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