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나카드 ‘에어부산 1Q Shoppig+카드’ 선보여

저비용항공사(LCC)인 에어부산과 전략적 제휴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7-23

저비용항공사(LCC)인 에어부산과 전략적 제휴

에어부산 항공권 구매시 하나머니 적립

 

하나카드가 저비용항공사(LCC)인 에어부산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특화카드를 출시했다. 특히 연말까지 에어부산 항공권 결제 시 10만원당 5000하나머니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에어부산과 함께 ‘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는 쇼핑 주유 커피 등 생활영역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함과 동시에 에어부산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가로 하나머니를 적립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나카드는 에어부산과 함께 ‘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제공=하나카드)   

 

우선 ‘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는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신세계 롯데 현대)에서 이용 시 최대 4만 하나머니 적립 해준다.

 

또한 ▲SK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3천원 청구할인 ▲스타벅스, 커피빈에서 4천원 이상 이용 시 4천원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아파트관리비와 4대보험에서 합산 이용금액 10만원당 5천 하나머니 적립 ▲온라인쇼핑(G마켓 옥션 11번가 등 13곳) ▲통신(SKT SKB KT LGU+ 자동이체) ▲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자동이체금액(전기 도시가스) ▲해외에서 이용 시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와 에어부산은 신규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에어부산 항공권 추가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연말까지 ‘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 한해 카드발급월로부터 60개월 동안 에어부산 항공권을 구매하면 10만원당 5000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안광재 개인사업본부장은 “저비용항공사(LCC)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하나카드 손님의 여행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에어부산과의 제휴를 통해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