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속력 좀 내봤다면… “여름휴가는 현대 ‘디스커버N’으로”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전시공간 새 단장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19-07-23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리뉴얼

고성능 브랜드 N 보고 느끼는 ‘#DiscoverN’ 개최

 

현대자동차의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마련된 고성능 브랜드 N 전시관이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

 

현대차는 23일 경기 고양 일산서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고성능 브랜드 N 전시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지난 2017년 개관한 이후 누적 방문객 66만여 명을 기록하며 국내 최대 자동차 테마파크로 자리 잡았다.

 

▲ 현대자동차의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마련된 고성능 브랜드 N 전시관이 23일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코넬리아 슈나이더 현대차 스페이스이노베이션담당은 고객에게 고성능 브랜드 N을 자세히 알리고 고객들이 이를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전시와 고객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감성적인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2층에 있는 기존의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전시공간을 ‘N 체험존으로 전면 개편했다. N 체험존은 운전의 재미라는 철학으로 고성능 브랜드 N3대 핵심 요소인 코너링 악동(Corner Rascal, 곡선로 주행능력) 일상의 스포츠카(Everyday Sports Car)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Race Track Capability)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N 레이싱 트랙을 테마로 한 N 체험존은 프로토타입 차량이 양산차로 이어지는 과정을 구현해 N 브랜드의 탄생과 현재, 미래를 담았다. WRC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i20 WRC 랠리카를 비롯해 i30 N TCR, i30 N 프로토타입 차량, N 퍼포먼스 튜닝 제품 벨로스터 B 퍼포먼스 쇼카 등이 대거 전시됐다.

 

▲ 현대자동차의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마련된 고성능 브랜드 N 전시관이 23일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아울러 현대차는 이날부터 직장인들의 여름휴가가 몰리는 84일까지 이곳에서 ‘#디스커버N(#DiscoverN)’ 행사를 연다. 행사 동안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L층 쇼케이스에는 WRC 초기 출전 차량인 베르나 랠리카와 래이싱 미드십 16 콘셉트카, 고성능 콘셉트카 비전(Vision) GT’ 등 평소 보기 어려웠던 차량을 추가로 전시한다.

 

이와 함께 고성능 브랜드 N의 주행성능과 사운드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 부스가 마련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 해시태크 인증샷 이벤트 등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한펀 현대차의 고성능 차량 ‘i30 N’2017년 유럽, 2018년 호주 시장에 출시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다른 고성능 양산차인 벨로스터 N’2018년 국내와 2019년 북미 시장에 판매가 시작돼 N 브랜드의 누적 판매는 올해 상반기까지 18705대로 2만 대 돌파를 앞두고 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