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종문화회관, 모바일 플랫폼 ‘틱톡’과 콘텐츠 협약

가 -가 +

마진우 기자
기사입력 2019-08-16

세종문화회관이 모바일 플랫폼 ‘틱톡’과 14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 발굴 및 문화예술 콘텐츠제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을 활용해 콘텐츠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공동 행사를 추진하고, 세종문화회관 공연 콘텐츠 저변 확대를 위해 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2018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앱으로 선정되어 글로벌 쇼트 비디오를 선도하고 있는 ‘틱톡’을 활용하여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한 젊은층에게 세종문화회관의 공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층 젊어지고 있는 세종문화회관을 지켜보고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정현 한국사업개발 총괄이사는 “이번 협업으로 오프라인상의 생생하고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들이 틱톡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창작과 소비의 장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게 된 틱톡은 유저들이 집약된 재미와 정보를 즐기고 하루의 하이라이트를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틱톡의 특장점을 강조하며, 짧아서 확실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가진 슬로건 ‘숏.확.행’을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