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한생명, 포항 지진피해 주민 위해 1000만원 후원금 전달

재난재해 피해를 입은 지역주민을 향한 따뜻한 나눔 실천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8-19

재난재해 피해를 입은 지역주민을 향한 따뜻한 나눔 실천

신한생명, 포항시 지진피해 지역주민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신한생명이 포항시 지진피해 지역주민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앞서 지난 2017년 포항에는 두 차례의 강진이 발생해 여전히 일부 이재민이 시민체육관에 마련된 임시구호소에서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한생명은 지난 2017년 두 차례의 강진으로 삶의 터전을 읽고 경제·신체·정신적으로 고통 받고 있는 포항시 지역주민을 돕기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 신한생명은 지난 2017년 두 차례의 강진으로 삶의 터전을 읽고 경제·신체·정신적으로 고통 받고 있는 포항시 지역주민을 돕기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신한생명)    

 

아울러 지난 16일에는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포항시청에서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 이강덕 포항시장 등 1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은 “그동안 포항시 지역주민들께서 신한생명을 많이 아끼고 성원해 주신 덕분에 당사 포항지점이 대형점포인 프리미어 지점으로 승격됐다”며 “지역주민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방법을 찾던 중 2017년 발생한 지진으로 아직도 공동시설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지역주민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이나마 온정의 마음을 전하고자 후원금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생명은 각종 재난재해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돕기 위해 신한은행, 신한카드, 오렌지라이프 등 신한금융그룹 계열사들과 힘을 하벼 금융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