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EB하나은행, 퇴직연금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실시

은행권 상반기 퇴직연금 성장률 1위 KEB하나은행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9-16

은행권 상반기 퇴직연금 성장률 1위 KEB하나은행

연금을 풍요롭게, 연금을 가치있게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5000명의 손님에게 갤럭시폴드, 하나머니 등 푸짐한 경품 제공

 

KEB하나은행이 결실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개인형 IRP와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연풍연가(연금을 풍요롭게, 연금을 가치있게)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오는 11월 29일까지 개인형 IRP,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갤럭시폴드, 497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최대 2만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추첨권은 개인별 최대 50매까지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인 12월 현재 정상 계좌 유지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된다.

 

▲ KE하나은행은 오는 11월 29일까지 개인형 IRP,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갤럭시폴드, 497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최대 2만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하나은행은 개인형 IRP의 10만원이상 신규 손님 중 자동이체를 1년 이상 등록하는 손님에게 신규금액 10만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하고, 300만원 이상 신규 손님에게 자동이체여부와 상관없이 신규금액 100만원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차주필 하나은행 연금사업단장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손님들에게 풍성한 세제혜택에 경품당첨의 행운까지 드리고자 대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행복 극대화’를 위해 한 번 더 고민하고 한 발 더 앞서가는 모습으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올 상반기 은행권 퇴직연금 성장률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9월 2일에는 퇴직연금 적립금 순수 증가분 1조원을 초과하는 등 연금시장의 신흥 강자로 급부상했다. 하나은행은 이밖에도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의 자산관리 수수료율을 일괄 0.02% 인하했고, IRP의 누적수익률이 마이너스인 경우 수수료를 대폭 감면하는 등 손님혜택의 실질적 증대를 위한 선제적 조치로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