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재광 HUG 사장, 팀장 리더십 교육 통해 ‘소통의 시간’ 가져

팀장급 직원을 대상으로 CEO특강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09-17

팀장급 직원을 대상으로 CEO특강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 등 집합교육 개최 

 

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가 소통활성화 통한 조직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HUG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업무를 감안하여 3회로 나누어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을 개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팀장급 직원을 대상으로 ‘공사 주요 현안사항 공유’ ‘직장내 괴롭힘 금지법’ ‘90년생과 소통방법’ ‘여성인재양성’ 등 다양한 주제를 특강과 브레인스토밍 등을 통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HUG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업무를 감안하여 3회로 나누어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을 개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HUG)  

 

특히 이재광 HUG 사장이 직접 참여하여 팀장 리더십의 중요성 등에 대해 특강을 진행하고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광 HUG 사장은 특강을 통해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처하고 조직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간관리자인 팀장이 소통하고 솔선수범하는 Servant 리더십을 키울 필요가 있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팀장을 중심으로 하나가 되어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