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LG유플러스, 웰컴저축은행과 최대 ‘연 8%’ 적금 출시

매주 월요일 선착순 5천 명씩 4주간 모집

가 -가 +

성상영 기자
기사입력 2019-09-19

LG유플러스 이용자 대상, 23일 첫 개시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로도 가입 가능

 

LG유플러스가 웰컴저축은행과 최대 연 8%의 금리를 주는 적금을 내놨다. 통신업계 제휴 적금 상품 중에서는 금리가 가장 높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웰컴저축은행 제휴 적금 ‘U+웰컴투에이트(8)’를 오는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주 월요일마다 5천 명씩, 4주 동안 총 2만 명을 모집한다. 19세 이상이면서 부가가치세 포함 월 5만원 이상의 LG유플러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 LG유플러스가 웰컴저축은행과 최대 연 8%의 금리를 주는 적금 ‘U+웰컴투에이트(8)’를 오는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처음 상품에 가입하면 연 2.5%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웰컴저축은행 첫 거래인 경우 연 1.5%를 추가로 받는다. 또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6회 이상 자동이체로 납입하면 연 2%를 더하고, 5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면 만기 해지 때 축하금으로 연 2%의 금리가 추가된다. 적립 기간은 12개월이며, 월 납입금은 1만원부터 20만원까지 범위에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가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의 뱅킹 애플리케이션인 웰컴디지털뱅크에서 입출금통장을 개설한 후 제휴 적금에 가입하면 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상품기획/전략담당(상무)고객과 영업 현장 직원의 의견 조사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찾아가는 제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