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0일 임산부의 날 맞아 ‘다이치’ 대규모 할인 나서

가 -가 +

최재원 기자
기사입력 2019-10-08

▲ (이미지=다이치 홈페이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육아용품 업체인 다이치가 대규모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카시트 브랜드인 다이치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필수 육아용품으로 손꼽히는 카시트, 아기띠, 유모차 등 자차 제품을 할인한다. 오는 16일까지 다이치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는 최대 60%의 제품 할인율을 선보인다.

 

할인 대상 제품은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모델과 힙시트 캐리어로 사용 가능한 제품, 힙시트캐리어, 스포츠 아기띠 등이 포함됐다.

 

임산부의 차량 탑승 시 외부에서 오는 충격으로부터 태아와 엄마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임산부 세이프 벨트’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출산준비 용품 중 필수로 꼽히는 목베개, 코튼 블랭킷 등도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있다. 다이치 공식 쇼핑몰 신규 회원 가입 시 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대상 카시트 및 유모차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임산부와 태아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더 나은 양육 환경을 조성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안전하고 기능성 높은 다이치의 제품들을 통해 출산을 준비하고 있거나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께서 양육 부담을 덜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