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주은행, 수도권 영업 강화 ‘마곡지점 개점’

수도권 신성장지역 기회의 땅, 마곡지구에 영업망 확충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10-18

수도권 신성장지역 기회의 땅, 마곡지구에 영업망 확충

 

광주은행이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점포를 개점하며 수도권 영업망을 강화하고 있다.

 

광주은행은 광주은행의 144번째 점포이며 수도권 점포로는 30번째로 서울 강서구에 마곡지점을 개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개점식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김기흥 JB금융지주 회장, 김칠봉 SM그룹 부회장, 김진문 신성약품 회장, 윤형관 하이글로벌그룹 회장, 이석준 우미건설 대표, 공병탁 라인건설 회장, 구찬우 대방건설 대표 등 각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 CEO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점식을 가졌다.

 

▲ 광주은행은 광주은행의 144번째 점포이며 수도권 점포로는 30번째로 서울 강서구에 마곡지점을 개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광주은행) 

 

아울러 서울 마곡지구는 지하철, 공항철도, 광역교통 등 편리한 교통시설로 접근성이 용이하고, 대기업의 R&D센터 이전 및 산업단지 입주 등을 통해 앞으로 무궁무진한 성장이 기대되는 지식산업 그린시티다.

 

광주은행은 마곡지점 개점을 통해 신성장지역에 영업망을 추가 확충하여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틈새시상을 공략하여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적극 대응할 방침이다.

 

아울러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2015년부터 수도권 진출을 시행함으로써 현재 성공적인 영업 영토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광주은행은 앞으로 주력 영업지역인 광주·전남지역에서는 그 기반을 더욱 공고히 다지는 고도화 전략을 추진하고, 동시에 성장영업 지역인 수도권을 상대로 신시장 개척 전략을 추진하며 100년 은행을 향해 나아갈 것”이라며 말했다.

 

그러면서 “고객님께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동행할 수 있도록 고객맞춤 상품개발과 질높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