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금융과 여행의 만남’…광주은행·하나투어와 손잡고 ‘외화적금’ 출시

최고 연 1.85% 금리, 환율우대 최대 70%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 제공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11-15

최고 연 1.85% 금리, 환율우대 최대 70%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 제공

 

광주은행이 하나투어와 손잡고 ‘금융과 여행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만든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외화적금’을 선보인다. 특히 해당 상품에 가입하고 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을 이용할 경우 결제금액의 3%를 캐시백 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오는 18일부터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외화적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광주은행이 선보이는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외화적금은 해외여행 등을 위해 목돈을 마련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외환관련 수수료 우대 및 캐시백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광주은행은 오는 18일부터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외화적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제공=광주은행)  

 

미국달러 기준 월 50불부터 최대 5000불까지, 6개월 이상 2년 이하로 가입 가능하며, 미국달러 기준 기본금리 연 1.55%에 ▲원화를 외화로 전액 환전하여 적립 ▲환전거래 이용 실적 ▲월불입액 자동이체 적립 ▲비대면채널 신규 가입 등 우대조건 충족 시 최고 연 0.3%P의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고 연 1.8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외화적금을 가입하고 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 이용 시 결제금액의 3%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광주카드로 결제한 해당 여행상품 금액과 해외 이용액 0.5%를 예금만기해시 시점에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가입기간 중 주요통화 환전 시 최대 7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하며, 광주카드로 해외 이용액을 할부로 전환할 경우 3개월 이하 무이자, 12개월 이하 할부수수료율 50% 우대 등의 여행에 관련된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광주은행은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외화적금’ 출시와 함께 ‘Travel 51’ 이벤트를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외화적금’을 가입하고 문자마케팅에 동의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200만원, 2등 1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 3등 49명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할 방침이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