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NH농협카드, 채움 10주년 기념행사 실시

독자카드 출범 10주년 프로모션 및 고객초청 등 다양한 행사 진행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11-15

독자카드 출범 10주년 프로모션 및 고객초청 등 다양한 행사 진행

 

NH농협카드가 독자카드인 NH농협카드 채움 1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농협카드는 앞서 지난 1984년 BC카드 회원은행으로 카드사업을 시작했고 이후 독자적인 카드사업을 위해 2009년 11월 별도의 시스템을 구축하여 독자카드인 ‘채움카드’ 출시와 ‘채움브랜드’ 출범을 통해 농협만의 특색 있는 카드사업을 전개했다.

 

농협카드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사에서 농협카드를 사용하는 고객과 100여명의 임직원을 초청하여 NH농협카드 채움 10주년 기념행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NH농협카드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사에서 농협카드를 사용하는 고객과 100여명의 임직원을 초청하여 NH농협카드 채움 10주년 기념행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이번 행사는 김광수 농협지주회장과 이대훈 N농협은행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채움 브랜드의 출시년도인 2009년부터 현재까지 농협카드를 이용 중인 VIP회원을 초청하여 감사패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광수 농협금융지주회장은 “지난 10년의 성과는 고객님들과의 애정과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어린 땀으로 이루어낸 것”이라며 “앞으로 농협카드가 농협금융의 디지털 혁신자인 동시에 범농협 시너지사업의 중추로서 눈부신 활약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카드는 채움 10주년을 기념해 생일 축하 이벤트, 뮤지컬 VIP 단독 예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홈페이지 앱 및 전국 농협 영업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