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BC카드, LCC항공 티켓 구매고객 대상…‘최대 60만원 할인’

12월 31일까지 유니마일 카드로 6개 LCC 항공 티켓 구매 고객 대상

가 -가 +

임이랑 기자
기사입력 2019-11-19

12월 31일까지 유니마일 카드로 6개 LCC 항공 티켓 구매 고객 대상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우체국서 발급 가능

 

BC카드가 국제선 항공권 결제 고객에게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국내 6개 LCC 홈페이지에서 유니마일 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하는 고객에게 할인 혹은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할인혜택은 ▲티웨이 : 편도 티켓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할인 ▲진에어 : 왕복 티켓 2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할인 ▲이스타 : 왕복 티켓 결제 시 10만원 할인 등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BC카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국내 6개 LCC 홈페이지에서 유니마일 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하는 고객에게 할인 혹은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BC카드)

 

여기에 ▲제주항공 : 제주도 왕복 티켓 1매 ▲에어부산 : 허브라운지 2인 무료입장 ▲에어서울 : 허브라운지 2인 무료입장 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길동 마케티본부장은 “유니마일카드는 고객들의 LCC 수요 증대를 반영해 신규 개발된 플랫폼 기반 특화 상품”이라면서 “향후 LCC 기반 신규 마일리지 플랫폼으로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출시된 유니마일카드는 국내 LCC에서 통합 이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 수하물 우선 서비스 무료제공 등의 혜택을 담고 있으며 현재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우체국, NH농협카드 등에서 유니온페이 브랜드로 발급 받을 수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