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풀빅산 원성훈, 성금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공로대상 수상

가 -가 +

최재원 기자
기사입력 2019-12-02

▲ 한국풀빅산 원성훈 회장(좌), 성금윤 부회장 (사진=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위)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한국풀빅산 원성훈 대표이사와 성금윤 부회장이 각 산업발전공로대상과 기업경영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산업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한 ㈜한국풀빅산 원 대표는 현재 암을 비롯한 수많은 난치병 등 질병의 치료에 한계를 절감하고 있는 이때, 우리몸속에 들어오는 모든 생명체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시켜주는 신물질인 풀빅을 발견하고, 현재 임상실험, 농업, 축산업, 수산업 등에 연구 개발하는 회사의 대표로 산업발전에 공이 인정되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어 기업경영공로대상을 받은 성 부회장은 현재 국, 내외 네트워크 기반을 바탕으로 탁월한 경영방식을 보여주며,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전략산업발전 과 향후 사업전략의 방향을 설정해 회사의 급성장에 지대한 공이 인정됐다.

 

한편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는 배우 이순재씨가 수상했고, 성인가요 부문에는 가수 박상철, 드라마 대상에는 KBS2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탈렌트 김해숙씨, 예능대상은 TV조선‘연예의맛’, 영화대상은 ‘봉오동 전투’가 차지했다. 

 

그리고 정치부문에는 정치발전공로대상에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인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의원, 의정발전공로대상에 자유한국당 장석춘 의원 그리고 의정활동공로대상에는 (가칭)대안신당의 박지원 의원과 박성중 의원, 자치의정공로대상에는 더불어민주당 서영교 의원과 자유한국당 조경태 의원이 수상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문화저널21. All rights reserved.